원신 티바트가 이끄는 이세계여행

유튜브팁 유튜브를 하기위한 마음가짐

재미와 이익을 위해 유튜브 사용

여러분은 동영상을 제작하는 방법을 배울 준비가 되어 있고, 재미로 뿐만 아니라 돈을 벌기 위해서도 유튜브를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 과정의 많은 부분이 여전히 재미있을 것이지만, 우리는 그것이 모두 게임, 명성, 그리고 행운이 될 것이라고 믿게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유투브에서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지만, 그들은 또한 열심히 일하고 있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선례를 따라가고 싶다면, 당신도 같은 위치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좋은 소식은, 유투브에서 성공을 거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광고 산업 블로그 AdRANTs의 발행인이자 광고 전문가인 Steve Hall에 따르면, 현재 유튜브는 "균등한 경쟁의 장"이라고 한다. 유튜브의 성공은 어느 곳에서도 효과를 낼 수 있고 한 유형의 회사를 다른 회사보다 선호하지 않는다. "이것은 영향력이나 누가 더 큰 망치를 가지고 있느냐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라고 스티브는 덧붙입니다.

 

이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은 비디오를 만들고 제목을 붙이는 방법에서부터 사람들을 여러분의 비디오로 끌어들이는 방법, 그리고 그들이 입소문을 타게 하는 방법까지 모든 것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여러분을 도울 계획인 만큼, 우리는 또한 여러분에게 유투브에서의 삶의 기복에 대해 완전히 솔직해질 것을 약속합니다. Giant Ant Media의 Jay Grandin과 그의 파트너 Leah Nelson은 그들의 YouTube 비디오 How to Shower: Women vs Women을 통해 얻은 성공 덕분에 비디오 제작 사업을 시작했다. 남성 여러분, 이 모멘트로 이 동영상은 5백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제이와 레아는 60건 이상의 다른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그들은 또한 유튜브의 성공을 찾고자 하는 다른 개인들과 회사들을 위해 유튜브 비디오를 제작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고객이 '바이러스 비디오'를 찾는 것은 어렵습니다."라고 제이는 우리에게 말했다. "그렇게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우리가 여러분을 성공을 보장하도록 이끌 수 있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얼마나 많은 다른 사람들이 성공을 거두었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어떻게 유튜브 커뮤니티에 동영상을 효과적으로 추가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것입니다.

 

동영상 만들기

이 블로그에서 좋은 비디오를 제작하고 만드는 것이 주제입니다. 우리는 유튜브 개척자들과의 수십 번의 인터뷰를 통해 많은 의견을 모았고, 여러분이 5장에 도달할 때쯤, 여러분은 스스로 시작하는 신인들보다 앞서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 일에 주눅이 든다면, 우리는 당신에게 심호흡을 하고 긴장을 풀라고 말하러 여기 있습니다. 네, 우리가 대화했던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동영상 제작 배경을 가지고 유튜브에 왔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매력적인 유튜브 영상을 만들기 위해 헐리우드 제작자가 될 필요는 없다. 

 

사실, 많은 전문가들은 "아마추어" 접근법이 완전히 세련되고 전문적인 외모보다 실제로 유튜브 시청자들에게 더 매력적이라고 느낀다. 여러분은 이 중 어느 것이 여러분의 경우에 이치에 맞는 것인지 스스로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직접 그것을 하기를 원하든, 아니면 전문가를 고용하든, 여러분은 두 가지 접근법에 대한 확실한 배경과 지식을 바탕으로 그러한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는 더 단순해지고 덜 비싸졌다. 많은 완전한 기능을 하는 프로그램들은 실제로 무료입니다. 따라서 동영상 이미지를 캡처한 후에는 최종 제품을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아직 그 방법을 모르더라도 낙담하지 마세요. 대신, 주부에서 유튜브 요리사로 변신한 우리의 모습을 기억하라. 그들은 처음에 비디오 편집에 대해서도 전혀 알지 못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그것을 알아내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귀사는 귀사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기꺼이 우리와 공유하고자 하는 전문지식을 추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사실상 그 줄의 맨 앞부분에서 출발하는 것입니다.

 

이 전체 프로세스의 가장 쉬운 부분은 동영상 파일을 사이트로 전송하는 YouTube에 업로드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오늘날에도 사실이며, 미래에는 더욱 그럴 것이다. 오늘날의 비디오 카메라는 예전보다 저렴할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 쉽고 매끄러운 업로드 기능을 갖추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은 너무 중요해서 비디오 카메라 제조업체들은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업로드 과정을 단순하게 만들어야 한다. 믿어주세요. 마우스를 클릭하는 것만큼 쉽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면, 당신은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릴 수 있습니다.

 

YouTube 동영상 마케팅

그렇다면, 여러분이 여러분의 작은 비디오를 사이트에 올리면 도대체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작은 비디오를 알아채게 할 수 있을까요? 좋은 질문입니다. 하지만 1장에서 답변할 내용은 아닙니다. 5장은 이 주제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여기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비디오를 알리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종류의 영리한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이 토론의 목적을 위해, 우리는 여러분에게 비디오가 새롭지만 주목받을 수 있는 작은 창만 가지고 있다고 말함으로써 무대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동영상을 처음 제작하고 업로드할 때 YouTube 커뮤니티의 활동적인 구성원이 됨으로써 여러분의 기회를 향상시킵니다. 그러니, 지금, 그리고 제 5장에서, 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내고, 비디오에 대한 등급을 매기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프로듀서들의 채널을 구독하고, 여러분이 즐기는 비디오를 공유하세요. 준비가 될 때쯤이면, 여러분은 그 사이트에 자신의 존재를 갖게 될 것입니다.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

그렇다면, 이 장의 핵심 "테이크아웃"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각 장마다 이러한 요약 내용을 제공합니다.)

• YouTube는 단순히 동영상을 공유하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이것은 전체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 인구 통계에 따르면, YouTube 사용자는 미국 전역으로 퍼져 있으며 성별에 따라 고르게 구분됩니다. 그리고 73%의 유튜브 시청자들은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에 개의치 않는다고 말한다. 왜냐하면 그 광고는 사용자들에게 사이트를 무료로 유지시키기 때문이다.

• YouTube는 탐색이 간단합니다.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 YouTube 파트너십은 수익 공유 기회를 의미합니다.

• 유튜브는 현재 매달 2억 명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하는 국제적인 현상이 되고 있다.

• YouTube는 설립된 지 4년도 채 되지 않아 단지 재미로  이 놀라운 수준의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유튜브 성공은 열심히 일하고 창의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일어납니다. 

 

진짜: YouTube는 재미있어! 

 

그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블로그에서 모든 내용을 끝낼 계획입니다.

 

당신이 하거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것. 이것이 유튜브의 첫 걸음이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에게 다음과 같은 내용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유튜브 비디오들 중 몇 개는 어떤 사람들은 우리의 연구를 통해 결과가 나왔습니다. 

 

카드놀이를 하는 토끼와 고양이 2마리

유니콘왕 찰리

춤의 진화

벼룩시장 

 

Lynyrd Skynyrd 자유의 새 

 

오바마에 대하여

파쿠르와 같은 주제입니다.

 

크리에이터

대부분의 인류 역사에서 연예인이 되기를 열망하는 몽상가들은 있었지만, 그 꿈을 이룬 사람은 거의 없었다. 그 꿈을 실현할 수 있었던 사람들 중 단지 일부만이 꿈을 크게 꾸고 그것으로 부터 편안하게 살 수 있을 만큼 끔찍했다. 낮에 택시를 운전하는 야간에 스탠드업 코미디언에 대한 오래된 고정관념이 살아남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실이기 때문이다. 유튜브는 그것을 크게 변화시켰다. 우리는 비록 그들이 할리우드의 명예의 거리에 스타로 입후보하지는 않았지만, 유투브 유명인사로부터 벌어들인 돈으로 청구서를 지불하고 그들의 아이들을 양육하고 있는 수많은 코미디언들을 만났다. 제품 배치와 YouTube 파트너쉽을 통해 재정적 목표를 달성할 뿐만 아니라, 이들 공연자 중 다수는 관객들에게 호소력을 보여주는 살아있는 증거를 가지고 장래의 청력 및 취업 기회에 접근할 수 있다. 이 성공한 몇몇 연예인들의 작품을 보고 그들이 무엇을 가르쳐야 하는지 알아보도록하자.

 

자신의 장점 파악

"정말 좋아하는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What the Buck?!의 Michael Buckley가 조언했습니다. 명성. "원하는 비디오를 만드세요. 유튜브는 공연자에게 사실상 무한한 자유를 제공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틈새를 만들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추적하는 것이 가능하다. 서적 출판이나 TV 방송과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를 다룰 때, 당신은 당신의 작품이 수표에 서명한 10대 제작자들이 당신이 배달할 수 있다고 믿게 만들 만큼 충분히 넓은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악령으로 몰아붙여야 한다. 작가나 방송인이 설립되려면 몇 년이 걸릴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 자신의 작품을 만들고, 게시하고, 배포하는 비용은 유투브에서 매우 부정적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자신을 밖으로 내밀고 여러분이 찾고자 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다른 것들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아사 티보도는 이 작품을 만든 코미디언의 한 예에 불과하다.

 

일관되게 동영상 게시

예를들면 아사는 매주 새로운 비디오를 올린다. 그것이 그가 해야 할 일이다. 이것은 유투브에서 오디오 엔스를 만들려고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주는 교훈이다. 여러분이 제공하는 오락의 종류에 관심이 있는 청중을 모으기 위해서는 동영상을 자주 그리고 정기적으로 게시해야 할 것입니다. "동영상 하나를 올린 다음 포기할 수는 없어요,"라고 마이클 버클리는 우리에게 말했어요. "실제로 노출되기 전에 아마 100개의 비디오를 가지고 있었을 거예요." 쇼미더커리의 헤탈 잔누와 아누자 발라수브라-마니안은 그들의 요리쇼를 위해 이 충고를 반복했고, 그것은 우리가 대화했던 모든 성공한 유튜버들 사이에서 공통된 실마리로 보였다. 만약 여러분의 목표가 팔로워를 추적하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사람들에게 팔로워할 많은 것을 주어야 할 것입니다. 코미디언, 영화 비평가, 그리고 스포츠 마니아인 Paul "Fitzy" Fitzgerald는 이것을 "약속 TV"라고 부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