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참여
좋아, 그럼 시청자들을 비디오로 이동시켰군. 자 이제는 뭐죠?
이 비디오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입니까? 수익을 얻기 위해 이 작업을 하는 경우 동영상 시작 부분에 Google 광고를 배치하기만 하면 사이트를 수익화할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 계정에 가입한 후 편집 모드에서 동영상의 통화 옵션을 클릭하면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깔때기 사이트(즉, '거래를 종료할' 웹 사이트의 페이지)로 이러한 사이트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는 무료 보고서에 대한 답례로 뉴스레터에 가입하도록 요청하거나, 제품에 대한 문의 양식을 작성하거나, 제휴 링크를 통해 관련 제품으로 보내도록 요청하는 작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사용자는 채널에서 '편안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모든 중요한 신뢰 수준을 쌓고 구매의 틀에 사용자를 넣을 수 있습니다.
YouTube에는 주석 및 실행 지침 오버레이라는 이 프로세스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먼저 주석을 살펴보겠습니다.
주석 사용
주석이란 무엇입니까?
주석은 기본적으로 동영상 위에 배치할 수 있는 참고 사항으로, 동영상 타임라인에 아무 곳이나 추가하여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팁: 주석을 활용하십시오!
저는 청중들에게 영상의 다른 부분에서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요청하기 위해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를 들어, 저는 종종 동영상 중에 주석을 추가하여 제 동영상의 '엄지'를 요청하려고 합니다. 저는 관객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제가 '좋아요'를 물어보면 오히려 증가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동영상을 찾으려면 동영상의 편집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동영상 위에 주석 탭이 있습니다.
원하는 수만큼 주석을 추가한 다음 타임라인에서 표시할 위치와 기간을 선택하면 됩니다. 막대를 원하는 위치로 끌어다 놓기만 하면 됩니다.
주석을 레이블로 사용하여 동영상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지만, 저는 주석이 'Calls to Action'으로 더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비디오 소프트웨어는 자체적인 '비디오 내' 레이블을 만드는 것 이상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 용도로만 사용하는 것은 낭비일 뿐입니다!
코멘트가 부족하고 추가 정보를 얻으려면 "이 비디오가 마음에 드시면 아래 코멘트를 달아주세요!"라고 읽도록 주석을 변경하십시오. 이것은 만약 여러분이 나쁜 댓글을 받았을 때 매우 유용할 수 있는데, 이것은 때때로 더 나쁜 댓글들로 눈덩이처럼 불어나기도 합니다. 일단 이런 주석을 추가하면 커뮤니티가 당신 편으로 바뀌는 경향이 있고 결국 그들이 당신 비디오를 옹호하게 됩니다. 주석이 그만큼 강력할 수 있습니다.
이 동영상이 영상 시리즈의 일부인 경우 주석을 사용하여 관련 동영상에 대한 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Annotations(주석)를 사용하여 간단히 질문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성과는 정말 놀랍습니다. 때로는 청중이 여러분을 돕기 위해 약간의 손길이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리서치 결과, 단순히 동영상 전체 길이 동안 주석이 영구적으로 고정되는 것이 아니라 동영상 중에 주석 '팝업'이 최상의 결과를 얻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중간에서 한 번, 나중에 한 번 동영상이 끝날 때쯤에 팝업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YouTube의 Analytics 기능을 사용하여 비디오의 평균 보기 시간을 기준으로 이러한 메시지의 최적의 팝업 시간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메시지를 끄기 전에 해당 메시지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YouTube Dashboard에서 'Analytics'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서 '청중 유지'를 클릭합니다.
이 비디오를 통해 평균 조회 시간이 1:24임을 알 수 있습니다. 최대 조회 수를 얻기 위해 그 전에 두 번째 주석을 팝업합니다.
다음으로 주석보다 훨씬 강력한 기능인 'Call to Action Overlays'로 이동합니다.
동영상을 '클릭 가능'으로 만들기
유튜브에는 'Call-to-Action Overlay'로 알려진 매우 강력하고 알려진 기능이 있다. 이를 통해 동영상 하단에 클릭 가능한 링크를 배치할 수 있으며, 뷰어는 이를 클릭하여 사용자가 보내는 모든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Call-to-Action Overlay 링크는 캠페인을 실행 중인 경우에만 표시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걱정마, 난 너에게 단돈 한 푼도 들지 않을 해결 방법이 있어!
먼저, 아직 Adwords 계정이 없는 경우 https://adwords.google.com을 방문하여 Google과 Adwords 계정을 설정하십시오. YouTube에서 로그인한 계정을 사용합니다.
이제 새 캠페인을 만들고 '온라인 비디오'를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다양한 섹션을 채웁니다(캠페인을 일시 중지하는 것을 잊은 경우 '예산' 상자에 낮은 숫자를 입력했는지 확인). 적용할 동영상을 선택한 다음 캠페인을 저장합니다.
이제 YouTube로 돌아가서 비디오를 편집하고 Presto! 이제 비디오 아래 탭에 액션 오버레이 탭이 마법처럼 나타났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제 캠페인으로 돌아가서 잠시 멈추세요! 이제 클릭 가능한 오버레이를 동영상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오버레이는 재생 후 처음 5초 동안 동영상 하단에 나타납니다. 원하는 URL로 사용자를 지정하고 텍스트를 원하는 내용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영업 페이지일 수도 있고 단순히 다른 관련 비디오에 대한 링크일 수도 있습니다.
YouTube가 이 허점을 붙잡고 있지 않은 이유는 확실하지는 않지만, 디자인상일 것 같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이 허점을 실제 광고 캠페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이 기능의 유용성을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지금까지는 문제가 없었고 모든 동영상에서 오버레이 탭이 현재까지 남아 있습니다. 나중에 철회될지 어떨지는 솔직히 말할 수 없지만, 허점은 남아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단순히 뷰어가 설명 내의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는 것이 아니라 오버레이를 사용하여 클릭률이 확실히 높습니다.
동영상을 모네이즈하고 영업 활용 방안 오버레이를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둘 중 하나다. 개인적으로 저는 제품을 계속 판매할 수 있는 깔때기 페이지로 사용자를 안내할 수 있기 때문에 오버레이를 훨씬 선호합니다.
수익화 기능으로 시청자에게 랜덤 광고를 보여주고 사용자가 5초 제한에 도달한 후 광고를 건너뛰기 전에 클릭하면 몇 펜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기 전에 관련 없는 광고에 노출되지 않고 단순히 동영상을 보고자 하는 시청자에게 이것은 정말 실망스러운 일일 수 있습니다.
비디오 채널의 '붙임성'에 도움이 되고 시청자를 채널에서 더 오래 머물게 할 수 있으므로 이 Call-to-Action Overlay를 직접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팁: 캠페인을 일시 중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비디오 내 캡션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또 다른 분야는 동영상 속 자막이다. YouTube가 당신의 동영상에 있는 어떤 자막도 읽을 수 있다는 것을 알면 놀랄 것이다. 그러니 그걸 이용하는 게 낫겠어!
팁: 비디오의 캡션에 헤드라인 키워드를 넣으십시오.
이 페이지는 동영상 시작 또는 끝에 있는 페이지 형태이거나, 제작 프로세스 중에 삽입하는 재생 중 레이블 형태일 수 있습니다. YouTube는 이것들을 읽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의 순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기에 헤드라인 키 문구를 꼭 넣으세요. 주로 동영상 시작 부분에 소개 화면을 추가하며, 주요 키프레이즈를 포함합니다. 이 작업은 Microsoft Movie Maker나 Camtasia Studio 등 비디오 편집기 내부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튜브 순위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이 동영상이 정확히 무엇에 관한 것인지에 대한 귀띔을 해 주며, 만약 여러분이 매력적인 캡션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클릭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게 만든다. YouTube에서는 3개의 썸네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눈에 띄는 오프닝 캡션이 있다면 이 썸네일을 선택하세요.
또한 동영상 끝에 비슷한 내용과 함께 시청자가 따라야 할 지침, 즉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연락처 및 웹 사이트 주소도 이 페이지에 입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