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팁 키워드 리서치 설정
키워드 리서치
팁: 중요한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Google과 마찬가지로 YouTube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 해당 동영상에 어떤 키워드를 사용할지 고려해야 합니다.
단순히 유튜브 채널에 동영상을 게시하고, 아무리 동영상의 품질이 좋다고 생각하더라도 방문객들이 몰려들어 수천 명 단위로 보기를 기대하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물론, 많은 비디오가 입소문이 나긴 하지만, 매우 드물고 매우 드문 장소에 있거나 환상적인 비디오 세트가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이 방법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나머지 사람들은 단순히 입소문에 의존할 것이 아니라 잠재 시청자들이 우리의 동영상을 찾기 위해 검색 엔진에 무엇을 입력하게 될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그리고 현명하긴 하지만 구글은 그것을 안내할 키워드 없이는 우리 비디오의 정확한 내용을 결정할 수 없기 때문에 약간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키워드를 사용할 때는 검색 엔진에 실제로 입력하는 구절인 귀중한 키워드로 만드십시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팁: Google과 YouTube를 동일하게 취급하지 마십시오!
구글과 달리 유튜브에서는 규칙이 훨씬 더 완화되어 있고 상당히 다른 알고리즘으로 취급될 필요가 있다.
나는 유튜브를 10~15년 전의 구글에 비유한다; 그것은 인터넷 마케팅의 핫튜브 타임머신 같은 것이다!
구글이 자체 검색엔진에 부과한 많은 엄격한 알고리즘은 유튜브에 적용되지 않는다; 당신은 훨씬 더 자유로운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YouTube에게 팬더와 펭귄은 그야말로 귀여운 동물 비디오입니다!
사람들은 구글과 유튜브를 혼동하는 실수를 저지르고, 벌 받을까 봐 제목, 태그, 설명에 키워드를 추가할 때 종종 너무 신중하게 행동할 것이다.
예, 동일한 키워드를 반복해서 반복하고 주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처럼 해서는 안 되는 일도 있지만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도 많습니다.
키워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안 되고 믿거나 말거나 키워드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는 구글과 다른 검색 엔진들이 단순히 텍스트와 링크만 탐색하면 사이트의 내용을 파악할 수 있는 기존 웹사이트와 달리 검색 엔진에 최대한 많은 단서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러니 이 아킬레스건을 이용해야 해. 아주 적은 사람들만 이용하지! 이것은 유튜브에서 엄청난 양의 무료 트래픽을 얻는 큰 비결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올바른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은 구글과 유튜브의 큰 차이점으로 당신을 순위 상위 또는 하위권으로 올려놓는다.
먼저 비디오 파일 이름을 살펴보겠습니다.
동영상 파일 이름
좋아, 가장 중요한 요소는 아닐지 몰라도 우리가 의도한 대로 시작해야 해. 비록 전체 체계에서 작은 요소일 뿐이지만, YouTube는 여전히 당신의 비디오 파일을 당신의 실제 비디오 콘텐츠를 나타내는 하나의 지표로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한계 이익의 집계에 관한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나중에 비디오가 수백 개에 달하기 시작할 때 각 비디오의 내용에 대한 단서를 찾을 수 없다면 비디오 라이브러리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하이픈을 사용하여 사용자와 검색 엔진 모두 모든 파일 이름을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 공격적 햄스터에 대한 비디오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파일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hamsters-attack.messages"
또한 정리 상태를 유지하려면 PC의 개별 폴더에 각 비디오 시리즈를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것을 하나의 폴더로 묶는 것보다 나중에 다시 참조할 때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훨씬 더 중요한 문제인 비디오 제목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비디오제목
동영상을 게시한 후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제목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내용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합니다. 잠재적 뷰어가 축소 이미지 목록을 탐색할 때 제목은 거래를 성사시키거나 무산시킬 수 있는 고정자일 수 있습니다. 만약 그들의 호기심이 설득력 있는 제목으로 자극된다면, 당신의 비디오는 대중들로부터 선택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팁: 제목에서 가능한 60단어에 가까운 단어를 사용하세요.
검색 관점에서 제목은 동영상 내용을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데에도 중요하므로 이중적인 용도로 사용해야 합니다. 상위 키워드일 뿐만 아니라, 이상적으로는 관객들을 감동적으로 끌어들여 영상을 보고 싶어할 필요가 있다.
제목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https://adwords.google.com/ko/Keyword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팁: 아직 Google Adwords 계정을 만들지 않았다면(분명히 만들었을 것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Google Adwords 계정을 만드십시오. Google Adwords 계정에 로그온한 상태에서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할 수 있는 키워드 아이디어가 많이 추가됩니다. 다음 두 섹션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좋아요, 예를 들어 제가 유튜브에 순위를 매기는 동영상을 올리려고 했어요. 나의 첫 번째 확실한 선택은 "How to Rank in YouTube"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