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팁 트래픽 만들기
지금까지 살펴본 결과:
필요한 장비
키워드 조사 방법, 최대 효과를 위해 제목, 태그 및 설명을 완료하는 방법
주석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CTA(Call-to-Action Overlay)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클릭 가능하게 만드는 방법;
비디오 내 캡션 사용.
당신은 이미 대부분의 경쟁자들보다 훨씬 앞서 있어요!
위의 내용을 따름으로써 여러분은 동영상을 보다 쉽게 발견할 수 있고, 더욱 매혹적이며, 주제와 관련된 핵심 문구를 찾을 수 있으며, 비디오가 서로 효과적으로 교차 홍보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YouTube가 비디오 순위를 매길 때 고려하는 주요 요소들, 즉 다음을 다루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정 기간 동안 비디오를 시청한 횟수, 댓글 섹션에서 받은 피드백 수, 비디오 시청에 소비한 시간.
다른 사용자의 재생 목록에 공유된 횟수
얼마나 많은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지, 얼마나 자주 다른 블로그/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공유되었는지.
그러면 이제 여러분이 방금 구축한 탄탄한 기반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데 관한 내용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중요한 백링크를 동영상에 연결함으로써 말이죠.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시작
첫 번째 의견과 리뷰를 얻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친구와 가족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친구들과 가족들의 메일 그룹들을 직접 만든 다음 그들을 초대하는 내 동영상의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메일에서는 단순히 평가(친절하게!)하고 의견을 제공(길수록 좋음)하도록 유도하기만 하면 됩니다.
Amazon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청중들은 사회적 증거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비록 그것이 여러분의 조회수를 급증시키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확실히 여러분의 동영상을 더 신뢰할 수 있게 만들고, 이용자들이 그것들을 보고 심지어 리뷰할 수 있게 합니다.
리뷰와 마찬가지로 동영상 댓글 달기도 매우 유용합니다. 하지만 코멘트를 하는 것은 수업시간에 손을 드는 것과 약간 비슷하다: 아무도 가장 먼저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작은 발언으로 무장하면 다른 분들은 훨씬 더 편안해 할 것입니다.
동영상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이 있으면 그에 대한 의견을 게시하지 말고 직접 이메일로 보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다른 한편으로, 논란이 되는 몇몇 댓글들은 실제로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면서 당신의 비디오에 토론을 시작하는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아마 그것을 먼저 훑어보는 것이 최선일 것입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빅 와이드 월드에 맞게 비디오를 '프라임'하여 빅 와이드 와이드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백링크 가져오기
Google이 비디오의 순위를 지정할 때 사용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비디오에 대한 수신 링크의 수, 품질 및 관련성입니다.
이제 관련 포럼과 블로그 게시물뿐만 아니라 Facebook, Twitter, Digg and Delicious와 같은 소셜 북마킹 사이트와 Squidoo, Hubpages, Ezine 기사와 같은 기사 디렉토리에 게시하는 등 동영상으로의 백링크를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설명 섹션에서 설명에 동영상에 대한 링크를 다시 삽입하여 동영상을 공유하는 사람이 있을 때 추가 순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그건 시작에 불과해
기본적으로 자체 웹 사이트로의 백링크를 얻기 위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전략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그 자체로도 그리고 이 책의 범위 밖에서도 엄청난 주제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것을 제 첫 번째 책인 "구글에서 순위를 매기는 방법: SEO 전략 Post Panda and Penguin"에서 더 자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중복되는 부분이 많고, 여기서 사용하는 많은 접근방식이 당신의 비디오 랭킹에 정확하게 도움이 될 것이므로 이 책의 전략을 따를 것을 강력히 권합니다.
동영상에 대한 모든 추가 백링크는 매번 순위가 조금씩 높아지므로 일일 작업의 일부로 비디오에 대한 백링크를 하나 이상 더 받으십시오.
이것은 Twitter 또는 Facebook 계정에 언급되거나 비디오 링크와 함께 관련 포럼에 게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럼에 게시할 때 단순히 링크를 표시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진행자로부터 짧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히 처음 몇 개의 게시글에 가치를 더하는 우수한 품질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그런 다음, 때가 되었습니다고 느낄 때 특정 '주제' 요청에 따라 동영상을 유용하게 제안할 수 있습니다.
팁: 웹 사이트에서 YouTube 비디오로 연결되는 대상 백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체 사이트로의 백링크를 받을 때 간과하는 한 가지 요령은 자체 블로그의 링크입니다! 당신의 블로그는 '주제가 전부'이며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분들은 종종 유튜브 동영상을 자신의 사이트에 올리지만, 헤드라인 키워드를 사용하여 사이트 다른 곳에서도 자신의 동영상에 대한 링크를 다시 게시하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이걸 하지 않으면, 많은 잠재적 무료 교통량을 놓치고 있는 거야! Google의 9페이지에서 제 동영상 중 하나가 허우적거렸지만, 비디오에 대한 표적 백링크를 삽입한 직후(정확한 헤드라인 키프레이즈 사용) 저는 2주 만에 1페이지에 올랐습니다!
따라서 동영상을 게시한 후에는 다음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전략입니다.
1. 트윗(헤드라인 주요 문구 중 하나를 사용하여 링크백);
2. Facebook에 관련 내용을 게시합니다(헤드라인 주요 문구 중 하나를 사용하여 링크로 다시 연결).
3. Google+(헤드라인 주요 문구 중 하나를 사용하여 다시 링크 포함)에 이 정보를 기록합니다.;
4. 최소 3개의 문서 디렉토리 – Squidoo, Ezine 기사 등(링크백 포함)에 관련 내용을 기록하십시오.
5. 최소 3개 이상에 링크를 붙입니다.소셜 북마킹 사이트 – Digg, Delicious 등(링크백 포함)
6. 관련 포럼에 게시하기 시작하고, 비디오에 대한 링크를 통해 헤드라인의 주요 문구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헤드라인 키프레이즈 백링크를 혼용할 수 있지만 최소 10개 이상의 링크가 있습니다.
이 키 문구에 대한 순위 위치를 결정할 때 Google 등에게 확실하게 전달하기 위해 순위를 매기고자 하는 정확한 일치 키 문구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