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팁
동영상 용도 변경
메시지를 홍보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는 콘텐츠의 용도를 바꾸는 것입니다. 용도 변경은 동일한 콘텐츠를 다양한 형식으로 재공개하는 행위입니다. 결국, 여러분은 이미 소중한 시간을 비디오의 모든 자료를 모으는 데 썼으니,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고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것은 어떨까요?
최고의 마케터들은 용도 변경의 힘을 깨닫는다. 디즈니를 예로 들어보자. 그들은 종종 동화에서 아이디어를 얻고 원작에서 영화를 제작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원작 영화의 전제를 다른 영화와 속편으로 옮겨갈 것입니다. 그러는 동안, 그들은 각각의 영화를 통해 책, 오디오북, 스핀오프 만화 시리즈, 장난감, 상품 등을 만들 것입니다.
그러니 디즈니의 접근 방식을 취하여 자신만의 비디오 콘텐츠를 다음과 같이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디오북?
팟캐스트?
팔 수도 있고 팔 수도 있는 보고서
블로그에 들어갈까요?
eBook?
DVD로 살 수도 있고 다운로드로 살 수도 있는 비디오 시리즈?
많은 콘텐츠 공유 사이트의 페이지 순위가 매우 높으므로 매우 중요한 백링크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다른 비디오 공유 사이트로 다시 발행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시작할게요.
유튜브만 과일이 아니다.
동영상 공유에 있어서는 유튜브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그 외 여러 사이트에는 여전히 매우 큰 규모의 시청자 부문이 존재하고 있다.
현재 이 중 가장 좋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Vimeo(www.vimeo.com); Revver(www.revver.com); Metacafe(www.metacafe.com); Dailymotion
(www.dailymotion.com); 비들러(www.viddler.com).
이러한 공유 사이트에 동영상을 게시하면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1. 당신의 비디오에 더 많은 시선을 주지만, 중요한 것은,
2. 이러한 사이트의 동영상을 YouTube 채널로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각 동영상은 매우 중요한 백링크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백엔드 제품 또는 자체 블로그/판매 깔때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설명 상자 또는 비디오 컨텐츠 자체(또는 둘 다!)에 링크를 배치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 Facebook 및 마이스페이스, WhatsApp, Path 및 기타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에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각 동영상은 매우 유용한 백링크입니다.
각각의 추가 게시물을 여분의 복권으로 생각하고, 각각의 추가 게시물은 여러분의 관객들에게 보여질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킵니다.
용도 변경 의식
좋아요, 그럼 모든 주요 동영상 공유 사이트에 동영상을 올리고 소셜 미디어 계정에 공유한 거군요, 이제 어쩌죠?
새로운 형식으로 다양하게 출판되기를 바라는 이 모든 콘텐츠들을 조금은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양한 형식으로 컨텐츠를 표시할 수 있는 공유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이 컨텐츠는 이미 다음 계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추가 '작업'이 거의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생각해봐: 1. 에서 오디오북을 제작
비디오 시리즈(www.audible.com) 2. 에서 팟캐스트 시리즈 제작
비디오 위치:
Podbean (www.podbean.com) Podomatic (www.podomatic.com) iTunes (www.apple.com/uk/itunes/podcasts)
3. 동영상의 인포그래픽을 만들고 다음과 같은 공유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
Visual.ly(http://visual.ly/) 일일 인포그래픽(www.dailyinfographic.com) 핀터레스트(www.pinterest.com)
인포그래픽은 만들기 어렵기로 악명 높지만, 파이버와 oDesk에는 이 프로세스에 숙련된 전문가들이 있으며 최소한의 브리핑을 통해 멋진 인포그래픽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동영상 교육 시리즈를 만들고 자체 사이트에서 판매하거나 CreateSpace 또는 Mindbites와 같은 타사를 통해 판매합니다.
5. 동영상/제품/블로그/판매 깔때기 링크를 사용하여 PDF '치트 시트'를 만듭니다. 사람
사은품을 좋아해!
6. Amazon Kindle(kdp.amazon.com) 또는 실제 책(www.createspace.com)에 eBook을 만듭니다.
7. 아웃소싱을 사용하여 다양한 언어로 콘텐츠를 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제 위의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 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특정 컨텐츠는 다른 용도 변경에 더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한 번도 이런 식으로 해본 적이 없다고 해서 단순히 아이디어를 무시하지는 마세요. 이 콘텐츠로 창의력을 발휘하여 잠재력을 십분 발휘해 봅시다!
새로운 용도 변경이 있을 때마다 동영상이 더 많이 노출되며, 게시할 사이트의 대부분은 매우 높은 Page Rank 사이트이므로 매우 중요한 백링크를 제공하고 온라인 프로필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요약
보시다시피, 유튜브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법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해야 할 많은 일들이 매우 간단하고 대부분의 기술들은 거의 시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일단 그것들을 당신의 일상의 일부로 만들면, 점점 더 쉬워집니다.
당신은 몇몇 YouTuber들이 이러한 전략들 중 일부를 따르고 있지만 극소수만이 모든 전략을 따르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그 부분입니다.
경쟁업체를 뛰어넘어 트래픽이 쇄도할 수 있습니다.
오늘 비디오 중 하나만 골라서 각 섹션을 살펴보고 부족한 부분을 하나씩 수정하십시오. 이 책의 전략을 활용한다면 조만간 눈에 띄는 결과를 보게 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전반적으로 컨텐츠의 품질이 우수하고 가치를 제공하고 원하는 것을 사람들에게 제공합니다.
광고 캠페인
유료 트래픽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고, 제가 있는 틈바구니에서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만약
광고 캠페인 이용에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틈새에서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여전히 많은 교통량을 확보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가 도약할 때, 유료 트래픽이 제대로 이루어지면 실제로 훨씬 더 높은 수준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
제휴 링크 사용에 대한 간단한 설명 –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비디오에 워터마크로 찍지도 마세요. 마스크된 링크를 사용하여 제휴 사이트에 직접 연결하는 경우 모든 동영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시청자들을 항상 깔때기 사이트로 보내서
권장 제품 또는 서비스로 안내합니다.
유튜브 채널을 구축하여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 다른 비디오에서 각 채널을 교차 홍보할 수 있습니다. 저 위에 단 한 개의 비디오만 있다면, 힘들어할지도 몰라!
주석을 사용하여 채널 구독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당신의 사이트 주변에서 소란을 피우는 것이니, 당신의 웹사이트, 트위터, 페이스북과 그 밖의 것들을 사용하여 이러한 관심을 계속 불러일으키세요. 귀사의 틈새 시장과 관련된 포럼에 참여하여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이메일 주세요.
james@onlyplacetogo.com.
트위터에서도 저를 찾을 수 있고.
페이스북.
마지막으로, Google 랭킹에 대한 도움을 원한다면 시리즈의 첫 번째 책에 관심이 있을 수 있으며, 여기에서 내 페이스북 그룹: Google 랭킹에 가입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내가 답례로 부탁하는 건 아마존에 관한 내 책에 대한 솔직한 리뷰야!
이 책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여러분의 모든 노력에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성공 스토리를 보내주세요!